TODAY'S QUESTION
"나쁜 사람도 행복할 권리가 있을까?"
도
도리짱5. 30. (토)
행복할 권리는 누구로부터 주어지는 것인가? 자기 자신에게 주어진 것이라면 당연히 나쁜 사람도 권리가 있는 것이다. 타인으로부터는 그 권리를 받기 어렵겠지. 착함과 나쁨의 구분도 어려운 세상이다.
🔥
Lv.2 불꽃
종합 레벨
AI 평가 ★★★☆☆
공감 0
자세히 보기
독창성 55재미 45역발상 50공감점수 0종합 30
🫂 공감형반응 0
권리 개념에 대한 깊은 고민이 드러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