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피드로

TODAY'S QUESTION

"후회 없는 삶이 가능한가?"

6. 27. (토)

후회가 있어야 더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? 후회라는 건 일종의 반성이라고 봐야 하니까. 그래야 더 앞으로 나아가려는 동기부여도 되고 시행착오를 줄이기도 하고.

🔥

Lv.2 불꽃

종합 레벨

AI 평가 ★★☆☆☆

공감 0

자세히 보기
독창성 45재미 40역발상 50공감점수 0종합 27
🫂 공감형반응 0

후회가 성장을 돕지만 너무 오래 두지 말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