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DAY'S QUESTION
"약자를 돕는 게 의무인가, 선택인가?"
도
도리짱6. 12. (금)
적어도 민주주의 사회에서는 의무라 할 수 있다. 누구나 약자가 될 수 있고 강자가 될 수 있다. 사회의 안녕은 사회 구성원의 안정적인 삶에서 비롯되기에 우리 모두는 약자를 도와야 한다.
🔥
Lv.2 불꽃
종합 레벨
AI 평가 ★★★☆☆
공감 0
자세히 보기
독창성 59재미 47역발상 65공감점수 0종합 34
🔄 역발상형반응 0
다른 각도에서 볼 여지가 있어요.